2021 리그 [딜러 에임] 부문
이 포스트에서는 에임 하나만으로도 리그의 재미를 드높이는 딜러들의 스탯을 정리했습니다!
유의사항
1. 스탯은 단순 수치 자료이며 선수간의 서열을 단언하는 척도가 될 수 없습니다, 재미로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 정규시즌만을 다루며 포스트 시즌(그랜드 파이널 포함)은 제외했습니다
3. 각 영웅마다 플레이 시간 상위 20명의 데이터만 다루었으며 빨간 선은 그 20명의 평균값입니다
01. 10분당 캐서디 치명타 (헤드샷) 횟수
02. 10분당 위도우메이커 치명타 (헤드샷) 횟수
03. 10분당 애쉬 치명타 (헤드샷) 횟수
04. 10분당 한조 치명타 (헤드샷) 횟수
에임이 좋을 뿐만 아니라 영웅폭도 넓어서 4개의 차트에 모두 이름을 올린 선수만 간단히 적어봅니다.
상하이의 립 선수의 치명타 스탯은 경이로울 정도입니다. 치명타가 중요한 4개의 영웅에서 모두 세 손가락 안에 들어갔네요. 2021 그랜드파이널 MVP 다운 실력입니다. (솜브라가 시그니쳐 캐릭터인 것을 생각하면 더 소름이...)
샤이 선수는 만약 동부 한정으로 2021 신인상을 뽑았다면 유력한 후보가 되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예상 밖으로 성적이 나오지 않았던 항저우에서 굉장한 캐리력을 보여주었습니다. (June Joust에서는 에코마저 잘했던..)
토론토의 희수 선수는 서부에서 샤이 선수 같은 캐리력을 보여주었습니다. 항저우 같이 토론토는 중위권 팀이었지만 킬로그에는 희수 선수가 항상 올라오곤 했죠.
마지막으로 메이헴의 히트스캔, 비큐비 선수도 2020 시즌만큼 좋은 에임을 보여준 것 같습니다.
모든 차트에 들지 못했지만 무려 3개에 이름을 올린 선수는 해피, 카르페 선수가 있습니다.